'결혼해YOU'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2차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이 인생 목표인 섬 총각 '봉철희'와 절대 결혼은 원치 않는 7급 공무원 '정하나'의 결혼과 비혼 사이 커플 매칭 로맨스를 담은 코믹 가족극이다. 믿고 보는 배우 이이경(봉철희 역)과 정변의 아이콘 조수민(정하나 역)의 만남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결혼해YOU'만의 특징과 유쾌한 웃음이 가득 담긴 티저 영상 및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안성맞춤 캐릭터로 등장한 이이경, 참신한 소재 등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흥미를 제대로 자극한 것. 이런 가운데 9월 26일 '결혼해YOU' 2차 티저가 공개됐다.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Z7aVpipqW0) 본격적인 스토리와 함께 이이경과 쌍둥이 조카 안태린(봉바다 역)-서우진(봉산이 역)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주며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결혼해YOU' 2차 티저는 섬마을 곳곳을 누비는 '청도의 해결사' 이이경의 일상 모습에서 시작된다. 이이경은 바닷일부터 집안일까지 완벽하게 해치우며 청도 주민들에게는 인기만점인 인물로 표현된다. 이어 자신감에 가득 차 미소 짓는 이이경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지만, 웃프게도 "철희 씨에게도 어려운 일이 있습니다. 결혼입니다"라는 반전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이이경의 결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쌍둥이 조카 안태린과 서우진이 두 팔 걷고 나선다. "우덜이 안 나서믄 삼촌은 할부지 돼도 장가를 못 갈 것이니께"라며 근심에 휩싸인 쌍둥이. 큐피드의 화살처럼 이이경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고사리손으로 직접 조수민에게 전화를 거는 모습도 그려진다. 쌍둥이 조카들의 물심양면에 힘입어 이이경이 결혼이라는 목표에 다다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결혼해YOU' 2차 티저는 톡톡 튀는 스토리가 돋보였다. 중간중간 센스 넘치는 내레이션과 함께 다채로운 캐릭터의 매력이 눈 돌릴 틈 없이 쏟아졌다. 이이경, 안태린, 서우진까지 러블리한 세 배우의 케미는 귀엽고 따뜻하게 다가왔다. 2024년 가을, 안방극장에 정겹고 푸근한 웃음을 안겨줄 '결혼해YOU'가 몹시도 기다려진다.
한편, 배우 이이경과 조수민 주연의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채널A ‘결혼해YOU’ <저작권자 ⓒ 경북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