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환경신문

[김천시] 구성면, 용호숲에서 만나는 음악의 향연

- 자연과 음악의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음악회 성황리 개최 -

경북환경신문 | 기사입력 2024/10/02 [13:00]

[김천시] 구성면, 용호숲에서 만나는 음악의 향연

- 자연과 음악의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음악회 성황리 개최 -
경북환경신문 | 입력 : 2024/10/02 [13:00]

 

구성면(면장 이혜정)은 30일 구성면 용호리에서 『김천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용호숲 소소한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소나무 숲이 울창한 용호숲에서 김천팝스오케스트라(단장 이상광, 지휘 이부화)와 함께 진행됐다. 이 오케스트라는 단원 대부분이 비전공자로 구성 돼있으며, 사업가, 의사, 금융인,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음악을 매개로 모여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하나가 된 단체이다.

 

공연에 100여 명의 관객이 함께한 가운데, 트로트와 대중가요 연주뿐만 아니라 색소폰 독주, 가창 등 다양한 요소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익숙한 노래가 흘러나오자, 관객들은 함께 흥얼거리거나 일어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혜정 구성면장은 “방초정에 이어 용호숲에서도 소소한 음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선선한 날씨에 울창한 소나무 숲 아래에서 음악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는데 연주자와 관객 모두에게 환상적인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연을 관람한 주민은 “자연 속에서 듣는 음악이 이렇게 감동적일 줄 몰랐고, 시원한 날씨에 재밌는 공연을 관람하니 가을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